예쁜 정원을 품고 즐거운 가족이 사는 집 아산주택편.

 

 

아산에 위치하고 있는 예쁜 정원을 가지고 있는 집이에요. 


정원의 특징은 이노블럭을 이용한 정원을 만들어 봤어요.

 

 

후정 테라스는 네추럴페이버로 데크 바닥을 시공했어요.


장점은 1. 유지관리가 엄청 쉬워요. 2.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집과 어울리는 디자인을 적용시킬수 있어요.


담장은 하이랜드 스톤을 이용해 시공했어요. 중앙에 보이는게 뭐냐구요? 파이어피트라는 거에요. 화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러가지로 이용이 가능하겠죠?

 

 

메인 정원에 있는 테라스에요. 바닥은 이노블럭 그랜드 플래그스톤과 네추럴 페이버를 사용했구요. 담장은 하이랜드 스톤으로


시공했어요. 이국적인 느낌이죠? ^^

 

 

집앞 주차장 바닥도 네추럴 페이버를 사용해서 시공했어요. 전체적으로 통일감 있는 정원을 만들고 싶었어요.

정원 디딤석도 그랜드 플래그 스톤으로 깔아 놓았습니다.


지금까지 이노블럭 이용한 가든 소개였습니다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정원/주택정원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