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더힐즈 구경하러 오세요~~ 살기 아주 좋은 곳이에요.
사장님이 건축에 대한 신념이 아주 좋으세요.^^
공사 시작전 현장의 모습입니다.
외부 트렌치 작업을 선행하고 이제 화단조성작업 시작합니다.
입주민들을 위한 아늑한 정원공간을 만들기 위해 이노블럭을 사용해 화단만들기가 시작되었는데요
우천중임에도 불구하고 구슬땀을 흘려가며 블럭 쌓기 작업이 한창이랍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사용된 제품은 이노블럭의 조경,담장용 경관블럭인 하이랜드스톤입니다.
샌드색상 타입의 블럭을 선택했는데 자연스러운 자연석 느낌의 텍스쳐를 가지고 있어 시공 후 모습이 기대되네요.
먼저 블럭을 설치 할 구간을 잡은 뒤 프리스탠딩 월을 사용해서 화단을 쌓고 있네요.
가을비가 맞으면서 하이랜드 스톤을 이용한 화단을 작업중입니다.
다양한 형태의 블럭을 조합해 원하는 높이로 블럭을 쌓아준 캡블럭으로 마무리 해줍니다.
오늘 하루종일 내리는 비로 인해 일단 오후 일정을 보류하고 작업 철수를 결정했는데
날씨 여건이 좋아지는 대로 현장 소식 또 전해드리도록 할께요^^
화단 조성이 끝났으면 이제는 흙을 채워야 겠죠? 지하 주차장 슬라브위에 시공하고 있기 때문에 배수시설을 위해 배수판과 부직포 선 시공을
하고 있습니다.
조경토하고 인공토가 현장에 도착했네요~~ 하차를 위한 작업을 진행중입니다.
25ton 크레인을 이용해 화단에 흙을 포설했네요~~
화단에 조경토 포설이 끝나고 데카스톤을 바닥 포장을 시작합니다. 먼저 모래 포설 후 다짐작업이 선행되어야 겠죠?
데카스톤을 패턴을 살려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도용 데카스톤 T60를 사용중입니다.
이노블록 www.inoblock.co.kr 하일랜드, 데카스톤 구입처 윤창준부장 010-3528-4254
이노블럭 화단하고 조경토 포설이 끝나고 수목식재 시작합니다.
소나무, 반송, 모과나무, 공작단풍, 남천, 회양목, 사계장미, 지피류외 를 식재했습니다.
타운하우스 정원공사 이렇게 완성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