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싶은 우리집,색다른 변화를 더하다. 썬룸 /테라스 시공

 

용인 상하동 하니힐스 주택에 썬룸 및 테라스 겸용으로 사용할수 있는 공간을 제안드리고 작업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업 거의 막바지에 이르고 이는데요 썬룸 폴딩문까지 달인 모습이네요~~

 

 

 디자인시안입니다.

 

작업 시작하기 전에 모습입니다.

양평 하니힐스 주택인데요~ 프로방스풍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부드러운 느낌의 예쁜 주택단지입니다.

하니힐스 주택에 더숲의 디자인이 만나 멋진 작품이 탄생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더숲팩토리 시설물팀에서 현장에 도착했습니다. 자재량도 어마어마 하네요~~

 

 

썬룸 기초를 위해 기존 데크를 일부 해체하고 있네요~

 

 

1월은 작업하기에 춥고 더욱 힘이 드네요.

 

 

썬룸 기초 타설을 위해 터파기를 하고 있습니다. 무엇이든 기초가 중요하잖아요.

 

터파기에 콘크리트 타설 후 독립기초를 세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2일차 작업이 시작되었네요~~


어제보다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썬룸과 2층테라스 겸용공간을 위한 외부 프레임 작업이 진행입니다.

 

 

 

 

 

4일차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테라스 안전난간을 팩토리에서 미리 제작하여 현장에서 시공하고 있습니다.

 

 

 

 

테라스 안전난간이 시공되어 가네요~

 

 

 

 테라스 상판 작업을 진행중입니다.

 

 

 

 

 

일요일에 작업하는 시공팀을 위해서 클라이언트분이 점심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2층 테라스의 모습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아래쪽 썬룸의 폴딩창과 문도 설치되었습니다.

 

 

 

 

추운날씨에도 더숲에서는 최고를 지향합니다.


새로운 공간으로 만들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정원시설물/캐노피,차양,썬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