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초를 말려죽이는 지팡이

IT 아이템

잡초를 말려 죽이는 지팡이


얼리어답터

공식

1만 팔로워

16,813 읽음

잡초라 함은 끈질긴 생명력과 놀라운 적응력을 바탕으로, 사람들에게 항상 새로운 마음가짐을 갖게 하는 풀…이라기 보다는 사실 그냥 귀찮은 존재일 뿐이죠. 뽑아도 뽑아도 희한하게 또 다시 자라니까요.


naturezap-weeder-2.jpg마당이나 뒤뜰에 보기 싫은 잡초가 많다면, 이런 새로운 형태의 제초기를 써보는 건 어떨까요. ‘Nature Zap’이라는 아이템입니다. 자연으로 제압한다는 뜻의 이름처럼, 상당히 평화로워 보이는 방식으로 잡초를 소멸시킵니다.



 

 

 

이렇게 빛을 비추기만 하면 되죠. 참 희한하죠? 식물에게 따뜻한 빛을 주는데 죽는다니. 하지만 이 IR 빛은 식물이 광합성을 하는 과정을 막아버립니다. 뿌리에서부터 오는 물 보급로도 차단해버리죠. 따라서 이 빛을 자주 쐬는 잡초는 시름시름 앓다가 결국 말라 죽어버리게 됩니다.


naturezap-weeder-1.jpg이렇게 4일에 걸쳐서 잡초가 황폐한 모습으로 변한 걸 볼 수 있습니다. 두 번 다시는 자라지 못할 것처럼, 힘겨워하던 시간의 흔적들이 가슴으로 느껴지는 것만 같습니다.


naturezap-weeder-4.jpg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이렇게 잠깐씩 빛을 쏘는 것만으로 며칠 만에 잡초를 죽일 수 있다니, 참 대단하네요. 일반적인 제초기를 쓰기 어려운 모서리 부분이나, 손을 쓰기 싫을 때, 혹은 뿌리째 뽑히는 잡초가 너무나도 안쓰러워 마음이 아플 때 적절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naturezap-weeder-6.jpgNature Zap은 코드가 없는 버전의 경우 한번 충전하면 30~40분 정도를 쓸 수 있으며, 가격은 199달러(약 22만원)입니다.

 

참고 링크 : Nature Zap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더숲 SNS/Media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