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 도끼 호텔을 집으로!! _ 용산 드래곤시티에서 살다

출처- 딘딘 인스타그램

 

 

어제였죠 sbs 간판 예능 프로그램인 '미운 우리 새끼'에 랩퍼 도끼의 생활을 엿봤는데요.
익히 아시다 시피 도끼는 럭셔리한 라이프 생활을 즐기는 것으로 이미 유명하죠. 작년 하반기에 새롭게 오픈한 용산의 드래곤 시티
에서 럭셔리 라이프의 끝판왕으로 등극했습니다.

 

도끼의 집의 용산구에 위치한 호텔 컴플렉스인 드래곤시티 그 중에서도 130여평의 럭셔리 스위트에서 장기 투숙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이 상식을 벗어나는 행보임에는 틀림이 없어 보임니다. 그래서 더 화제가 되는 것 같기도 하네요^^
도끼가 머무는 펜트하우스는 1박에 무려  700만원에 한달 투숙비는 2억원 가량이라고 하네요 
호텔의 피트니스 센터, 골프장 등 11개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고 멋진 한강뷰를 매일 볼 수 있다네요

 

 

출처-도끼 인스타그램

 

 

 

 

 

 

 

 

 

더숲에서도 오픈 전 이곳의 스카이 킹덤 내의 클럽공간이  스카이 비치 조경작업에 참여했엇는데요
환상적인 스카이 뷰를 가지고 있는 드래곤 시티 내에서도 가장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최첨단 조명과 사운드시스템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비자비치클럽, 수퍼 파라다이스, 마리나 베이 샌즈 등을 모티 브로 고객들에세 특별한 프라이벳 비치 루프탑 바 체험을 제공하려고 한답니다.

대나무를 사용한 전체적인 인테리어 디자인과
화려한 조명과 밤에 더욱 빛나는 아름다운 수영장 공간이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럭셔리한 루프탑 바.클럽의 분위기를 보여주는 것 같죠. 한여름밤 무더위를 날려주는 강렬한 사운드의 음악과 화려한 파티를 즐길 공간으로 환상적인 장소임에는 틀림이 없네요^^

 

34층에 위치한 오픈 공간으로 기상상황에 따라 4~ 10에 오픈한다고 합니다.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디자인 트렌드/정원(조경).디스플레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