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의 변신. 파주주택 정원 리뉴얼 [더숲][정원시설물][철평석][정원][주택정원]

 

 

지역 : 경기도
형태 : 단독주택
내용 : 정원 ( 수목식재, 바닥포장, 잔디 외) 

- 파주 단독주택 정원 리뉴얼 공사를 진행했습니다.  주택 건물 앞쪽으로는 자연석인 철평석을 이용해 바닥 포장 구간을 만들고 메인 정원은 수목을 추가로 식재하고 잔디를 깔아 푸른 정원의 모습으로 탈바꿈 시켜 주고 왔어요.

 

 

 

현장  condition

 

철평석은 석영암,사암,점판암등으로 조직되어 조직이 치밀하고 내구성이 강한 천연석인데요
일반적으로 반듯하게 다듬어진 판석들과는 다른 내추럴하고 자연스런 질감때문에 자연주의적인 정원을 꾸미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석재입니다.

 

 

 

철평석을 활용한 주택 정원 사례
-  단독 주택을 꿈꾸고, 계획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거의 빠지지 않는 곳이 정원이다.  그만큼 많은 이들이 내 손으로 가꿔가는 정원있는 삶을 바라며 단독주택이나 테라스 하우스를 선택한다. 정원을 꾸밀 때에는 개개인의 선호에 따라 그 정원의 스타일이 결정되겠지만  모던하면서 클래식한 정원이거나 자연스럽고 자연친화적인 정원으로 크게 나누어  생각해 볼 수 있다.
넓은 정원 공간을 가지고 있는 단독주택의 경우에는 이 두가지 분위기가 혼합된 정원을 많이 선호하는데 세련되고 모던한 감성을 잃지 않으면서도 몇가지 포인트에서 부드러움과 러프한 자연스러움을 가미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한다.
때문에 자연에서 온 석재를 그대로 택 정원공간에 활용하면 좀더 색다르면서도 우리에게 친근한 분위기의 정원을 담아낼 수 있다.

 

 

 

 

 

 

 

울진 단독주택 정원 프로젝트

 

 

기장 단독주택 정원 프로젝트

 

 

고기동 단독주택 정원 프로젝트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정원/주택정원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