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충칭 Palm Island / Hassell

중국 중경 Palm Island / Hassell

Architects : Hassell
Location : Chongqing, China
​Area  : 9600.0 sqm
Project Year :  2012
Photographs
Luo Wen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오랜만에 아름다운 건축물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중국 중경에 위치하고 있는 작품으로 아름다운 수공간와 건물의 조화가 매우 뛰어 난 곳입니다.
팜 호수 (Palm Lake)와 타이핑 저수지 (Taiping Reservoir) 에 있는 중국 중경 (Chongqing)의 북쪽에 위치한 팜 아일랜드는
디자인 스튜디오 HASSELL사가 진행한 프로젝트입니다.

 

 

 

 

 

 

이 곳의 디자인의 핵심요소는 수공간의 연출이라고 할 수 있는데 물과 빛과 반사가 서로 융합되어 아주 독특하면서도 멋진 뷰를 볼 수 있습

다. 6개의 레스토랑이 위차한 5개의건물은 마치 호수에 떠있는 것과도 같은 모습을 보이며 이는 이 프로젝트만의 독특한 특징이 되었습니다.

 

 

 

 

 

 

레스토랑 한편에는 호수가 주는 자연의 아름다운 전망을. 다른 한쪽에서는 전용 워터마당을 감상하며 마치 인피니티풀과 같은 느낌을 주어 호수와 건물, 워터마당(water courtyard)을 유기적으로 연결시켜 줍니다.

 

 

 

 

 

 

 

 

건물은 크리스탈 같은 유리로 된 구조로 되어 있어 변의 수공간과 어울어져 독특한 상호 작용을 하는데 계속되는 반사 작용으로 시시때때로 변화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특히 밤에는  조명과 어울어진 환상적인 야경을 볼수 있습니다.

 

 

 

출처 :   http://www.archdaily.com 아키데일리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디자인 트렌드/건축.인테리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