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가볼만한 곳 시리즈 #2 제주 여름날의 풍경

 

 

 

휴가를 대비한 가볼만한 곳 시리즈 ~
오늘 더숲에서 추천해 드리는 곳은 바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여행지인 "제주도"입니다.
- 제주도는 같은 한국이지만 이국적인 풍경과 색다른 즐길거리로 국내 여행 1순위로 꼽히는 곳이기도 하죠.
 예전에도 핫(HOT) 했지만 요즘엔 더 핫(HOT) 한 제주도의 즐길거리 함께 살펴 볼까요?  

1.  다 필요 없다 여름엔 바다당!!
- 더운 무더위를 피해 휴가를 계획한 분들!!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에 흠뻑 빠져 보세요!! 제주에는 아름다운 해변이 많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아릅답기로 손에 꼽히는 해변 2곳을 꼽았습니다.  

 

 

 

 

이 바다 리얼 한국?! 
"협재 해수욕장" 투명한 바다와 아름다운 풍광이 그야말로 그림인 곳이죠 그리고  
예쁜 까페들과 사진찍기 좋은 장소로 알려서 젊은 친구들이 많이 찾는 세화해변도 강추입니다.

 

 

                                

 

 

 2. 예쁜 꽃이 눈을 즐겁게 하는 곳 !!
- 화려하고 아름다운 색으로 눈을 즐겁게하는 꽃들. 6~7월에는  풍성하고 아름다운 수국으로 들썩이는 제주!! 이름 여름 휴가를 즐기실 분들은 막바지 수국을 즐기시러 많이 방문하실 텐데요
워낙에 유명한 카멜리아 힐이나 휴애리 수국 축제는 뒤로 하고  소개해 드리고 싶은 곳은 바로 이곳입니다.

 

 

 

 

종달리 수국길인데요~ 해안도로를 다라 펼쳐진 수국 꽃길이 너무나 예쁜 곳입니다. 이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고 하죠.   이제 막바지인 수국.  가는 시간이 아쉽습니다.

 

 

 

 

 

 

 

지는 수국이 아쉽다면 해바라기로 달래보는 건 어떠신가요? 서귀포에 위치한 김경숙 해바라기 농장은  부부가 직접 가꾸는 1만여평에 달하는 대지 위에 가득 핀 해바라기 꽃이 장관을 이룬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3.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곳 "오름'
화산섬인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오름들은 제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손에 꼽는 아름다운 장소인데요. 오름들마다 특유의 매력을 가지고 있어 고르는 재미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최근 연이어 방송된 효리네 민박에서도 여러 오름들이 소개되어 이슈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1편에서 방송되었던 아이유와 함께 간 금악오름은  이효리의 뮤직비디오를 찍은 곳으로도 소개되었는데 함께 이곳을 오른 아이유는 비현실적인 곳이라고 감탄했다고도 하죠 

 

 

 

 

 

 

백약이 오름도 효리네 민박을 통해 더욱 유명해진 오름입니다. 입구에서부터 펼져지는 아름다운 풍경에 다들 눈을 떼지 못한다고 라네요 오름은 한라산을 중심으로 형성되어 있는데 그 수가 약 360이상이라고 하네요 제주도에 방문할 때마다 한두곳씩 가본다고 해도 모두 다 볼려면?! 한~참 걸리겠네요^^

마지막으로 제주의 아름다운 경치와 자연을 둘러 보는 것도 좋지만 편안한 휴식과 즐길거리 모두 놓치고 싶지 않다면 이곳은 어떨가요? 바로 제주 신화 월드입니다. 광대한 부지 위에 조성된 신화월드는 국내 최대의 복합 리조트인데요 메리어트호텔, 랜딩, 서머셋 리조트 등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숙박시설에서 부터  아이들이 좋아할 테마파크, 클럽하우스, YG리퍼블릭, 워터파크, 신세계푸드에비뉴 등 다양한 공간들이 한곳에 모여있어 어디갈 필요없이 휴식과 즐길거리를 동시에 만나볼 수있습니다.

 

 

 

 

휴가기간동안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것이 아니라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는 호캉스를 선택하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다고 하는데 최근 오픈한 신화월드의 메리어트관은 호캉스를 즐기기에 최적의 조건이 아닐까 합니다.   
깨끗하고 편안한 숙소.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다이닝, 느즈막히 일어나 후에는  간단히 즐길 수 있는  M라운지에서의 에프터눈 티까지 럭셔리한 나만을 위한 휴식을 선사해 줍니다. 
만약 가족과 함께 휴가를 계획하신다면 조금만 나가면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으니  휴식을 즐길 사람과 관광과 오락을 즐길 사람 나누어 즐기기에도 좋겠네요 ^^ 신화월드 메리어트 관에서는 더숲에서 진행한 실내 조경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호텔 라운지 분위기에 맞추어 크게 화려하지는 않지만 품격있고 고급스런 느낌이 들수 있는 수종을 선택한 것이 신의 한수!! 입니다.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디자인 트렌드/정원(조경).디스플레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