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숲 JTBC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라하' 조경 협찬

 

 

#더숲 #조경협찬 #선결하우스 #윤균상집 #일뜨청 #일단뜨겁게청소하라

- 더숲가든디자인이 JTBC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에 조경 협찬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지난주부터 방송을 시작한 일명 '일뜨청' 은  탄탄한 연기력의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해품달, 구름이 그린 달빛 등의 사극에서 활약한 김유정의 청순함을 벗어던지고 청결보다는 생존이 먼저인 열정 가득한 꼬질이 취준생으로 변신한다고 합니다. 반면 남자주인공으로 분하는 윤균상은 김유정과는 정반대인 목숨보다 청결이 중요한 결벽증으로 가득찬 꽃미남 청소업체 CEO로 등장하는데, 더숲에서는 바로 윤균상이 연기하는 선결의 집 실내 조경 협찬을 진행했습니다.

 

 

 

깔끔하다 못해 결벽증인 남자주인공의 이미지에 맞춘 깔끔한 조경 연출이 이번 실내 조경연출의 포인트였습니다.
포인트가 되는 수목을 중심으로 조경석을 배치하고 화이트 색상의 모래를 연출해서 깔끔하고 단정한 정원을 만듭니다.

 

 

 

세트장에서 진행되는 만큼 실제 쵤영된 화면에서 어떨게 연출될까 궁금했었는데요 드리어 첫방송을 지난주 시작했네요!!

 

 

먼저 선결하우스의 주방입니다.
주방 한쪽 벽면을 가득채운 자작나무 인테리어가 시원하게 비쳐집니다.
캐릭터의 특성상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에 뛰는 가운데 벽면 가득 느껴지는 초록의 플랜테리어는
눈길을 사로잡을 수 밖에 없네요!!

 

 

 

 

 

 

다음으로는 선결 하우스의 거실입니다.

 

 

 

 

 

 

실내 유리 벽면 안으로 연출된 실내 조경은 아래쪽으로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과 함께 어우러져 마치 갤러리 안의 그림을 보듯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엔딩컷에 더숲의 로고도  자리했습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참신한 각색으로 원작의 설렘을 생생하게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니
여러분도 재미있는 드라마 보면서 예쁜 정원 보는 재미도 함께 즐겨보세요!!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정원/실내정원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