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 정원을 이렇게도 한다고?! 어이가 없네? - 논현동'갤러리 D&D'

안녕하세요 :D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정원 은 무엇인가요?? 그냥 많은 테이블 세트들과 수종들만 있다고 생각하셨나요?!

  여러 스타일의 정원들이정말 많이 있는데

그중에서  이번에 다녀온 논현동 <갤러리 D&D > 옥상정원 은

사방이 다 막혀있는 구조이기때문에  그것을 잘 고려하여 많은  공간 활용을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이곳이 <갤러리 D&D> 옥상정원인데요~(๑˃̵ᴗ˂̵๑)  정말 심플하지 않나요??

사방은 다 막혀 있기 때문에 답답해 보일 수 있는 옥상일 법 도한데..!

구조를 많이 생각한 덕분인지 오히려 아늑해 보이는 효과가 더 나타나는 것 같아요!!

 

 

 

겉으로 보면 파라솔이 공중 부양하는 줄 알겠네요..(*’▽’*)

 

 

 

 

저녁에도 밝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조명들이 설치되어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다 보면

두 개의 테이블들이 놓여있어 공간의 허전함을 달래줘요

 

 

 

 

지금까지 <갤러리 D&D>와 함께 했는데요~

옥상이 크지 않아 고민을 많이 하시는 분들께서는 <갤러리 D&D>와 같이

작은 옥상정원을 만들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에게도 작은 정원 하나라도 있었으면 정말 좋겠네요..!! ㅎㅎㅎ⸜₍๑•⌔•๑ ₎⸝

 

 

 

 

 

 

 

http://www.thesupkorea.com/

 

더 숲

센스있는 정원 Exterior, 실외정원,주택정원,옥상정원,정원시설물,정원관리

www.thesupkorea.com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정원/옥상(테라스) 정원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