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풍의 타운하우스 정원

 빈티지풍의 타운하우스 정원 완성 후 모습이에요. 시공방법, 사용재료,비용등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위치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타운하우스입니다. 정원 면적은 100평정도 입니다.

 빈티지풍의 정원으로 많은 수목을 사용하지 않고 포인트 수목만 식재하여 정원을 완성했어요.

 정원에 오리가 놀고 있는 모습을 연출했어요. 잔디는 서양잔디(켄터키 블루그래스)를 사용했어요. 백일홍,둥근사철,조팝나무,회양목,수국을 식재해서 완성했어요.

 

 데크에는 빈티지풍의 화기와 식물을 이용해 연출한 모습이에요.

 야간에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정원을 표현하려고 정원을 다양하게 선택해서 시공했어요.

 에메랄드그린과 화산석화단, 바위치,옥잠화, 곰취등 지피식물을 심었어요.

 불두화가 만개했네요.

 의자,조각상,화기등을 소품을 이용해 정원을 만들어 보세요.

 현무암 부정형 판석과 왕마사, 지피식물을 이용해 완성했어요.

 

 공작단풍과 화산석, 땅좀눈향을 이용했어요.

 

 

빈티지풍의 타운하우스 정원 어떠세요?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정원/주택정원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