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숲] 경남 창원 봉곡동 J님댁 개인주택 정원공사 진행 상황 알려드려요^^- 데크확장및 창고제작, 옹벽시공 , 판석시공 등

 

 

경남 창원 J님댁 정원공사가 한창 진행중에 있습니다. 팩토리 팀은 벌써 일주일째 창원에 상주하고 있네요moon_and_james-39힘내세요^^ 멋진 작품 완성을 위해!!!

 

 

 

디자인 시안 평면도인데요~~

 

그간 진행된 공사 상황 전해드립니다.

 

먼서 메인 정원 데크 확창 및 창고 제작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존 데크를 확장하면서 대문에서 정원으로 이어지는 계단 옆 공간에 창고를 제작하려고 합니다.

 

 

 

 데크와계단 사이로 데크를 확장하기 위해 철거 작업 시작했습니다

 

 

데크 아래쪽으로 창고를 제작할 예정이기 때문에 철제로 구조물을 튼튼히 제작해 줍니다.

 

 

작업자분 맡으로 비어 있는 공간이 보이시나요?

 창고가 만들어질 공간입니다.

이전에는 화단으로 이용하고 계셨던 곳인데

창고로 변신하면 짜투리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네요^^

 

 

사선으로 확장된 데크모습입니다.

 

 

데크 아래 창고로 멋지게 변신한 모습이네요


 

오일스테인으로 깔끔하게 마감을 해줍니다.

완성된 모습 기대가 됩니다.!!

 

 

출입구 쪽 화단은 철거하고 잔디부분을 좀더 넓혀주고 작은 화단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조경석을 옮겨 잔디를 식재하고 수목을 이식해 주었습니다.  


 

부부정원은 잔디를 걷어내고 현무암 판석 시공을 계획했네요

 

 

 중정과 부부정원에는 직사각 현무암 판석을시공해주었습니다

 

 

 

다음은 옹벽 시공입니다. 지대가 높아 지게차를 이용해 세멘트 블럭을 주택 내로 투입합니다.

 

 

 

블럭을 하나하나 쌓아가며 조적시공을 해주었습니다.

 

 

처음 공사를 시작한 것이 불과 일주일 전인데 조금씩 조금씩 완성되어가는 모습 보이네요

아직 이완성의 모습이지만 멋진 집이 완성 될 것 같은 좋은 느낌이 듭니다. !!

 

더숲의 신입 황주임은 본인이 디자인 한 시안이 현장 시공팀의 손으로 하나하나 완성되어

생생한 사진으로 전달된 모습을 보고 신기해하네요^^

 

완성된 모습 빨리 보고 싶네요^^

먼 창원까지 내랴가 고생하시는 현장분들  힘내십시요!!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카테고리 없음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