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숲팩토리] 경기도 안산 시화산업단지 內 사옥 파고라 휴게시설 시공 시작했습니다.

 

따뜻한 봄기 운이 만연한 요즘이네요^^

주말 다들 잘 보내셨나요? 저도 오랜만에 집에 다녀 왔는데 어머니께서 키우시는 매실나무에 꽃망울이 도톰해 지면서 꿏을 피울 준비를 하고 있더라구요 서울 벗꽃도 4월 초면 개화 한다고 하니 정말 봄이네요^^

 

 

주말 동안 더숲 팩토리에서는 안산을 방문했답니다. 파고라 설치를 위해서인데요. 신축중인 곳이라 아직 토사 반입이 이루어지지 않아 공사가 주말이 되어서야 공사를 진행하게 되었네요.

 

 

팩토리의 유 & 채 과장님 콤비가 멋진 파고라를 만들어 주실겁니다.

 

 

설치 장소 파악 후 작업네 들어갑니다. 먼서 기둥을 설치 할 곳의 기초작업부터 들어갑니다.


 

이것이 바로 기초인데요 딸을 깊이 파고 파고라 목재으 하중을 지탱하고 침식이나 기움, 바람에 대한 전도나 이동을 방지하기 위해 설치합니다.

 

 

네 기둥을 지탱해 줄 기초가 설치 되었습니다. 설치된 기초의 앵커에  기둥을 고정합니다. 

 

 

기둥의 꼭대기에 수평하게 보를 설치 한 뒤 상부 연결 전 먼저 기둥 오일스테인 작업부터 진행해주었네요

 

 

도토리 색 오일스테인 작업중이신 채과장님 사진을 찍으니 포즈를 ㅋㅋ!!

 

상부 작업 시작합니다. 높은 곳에서의 작업이니 안전에 유의하면서 하나하나 지붕을 만들어 나갑니다.  

 

 

점점 정자의 형태가 나타나고 있네요. 

 

 

파고라 크기는 3500*3500으로 제작되었구요 등벤치를 함께 놓아 편안한 쉼터가 될 수 있도록 할겁니다.

완성된 파고라 기대해 주세요^^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카테고리 없음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