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숲팩토리] 경기도 화성 반송동 타운하우스 디자인 펜스 만들기

NO. 04-해든타운하우스

2015.06.05

 

경기도 용인 반송동 해든 타운하우스 - 펜스/울타리

 

 

소담한 정원이 아름다운 반송동 타운하우스를 방문했어요~~

오늘 목적은 바로 새로운 디자인 펜스를 설치해드리기 위해서입니다.

 

기존 목재 울타리를 제거하고 더숲의 디자인 펜스를 설치하려고 합니다.

정원 내에 예쁜 야생화를 비롯한 여러 초화류가 눈에 뛰네요 정원주의 손길이 구석구석 닿은 듯해요^^ 

 

 

먼저 펜스 철거작업을 시작했습니다. 펜스 앞쪽으로 관목들이 자리하고 있어 작업진행 할때 조심조심~~

 

철거 후 더숲의 디자인 펜스 설치를 위해 기초 앙카 작업중이예요~~작업하시는 분 눈에 확 뛰네요 ㅋㅋ

 

기초를 땅에 매설한 뒤 준비해간 펜스를 기초에 고정시켜줍니다.

 

 

 

설치 후 투명 오일스테인으로 마감해 목재의 기존의 느낌을 살려줍니다.  

 

< 준 공 사 진 >


완성된 디자인 휀스입니다.  기존 울타리보다 높이를 올려 차폐성도 확보했어요~~ 

나무 사이로 보이는 펜스 느낌이 멋지네요~~ 봄에 앞쪽으로 철쭉이 만발하면 더욱 예쁜 모습일거예요^^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정원시설물/담장,휀스,울타리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