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사조경사례] 빈티지 느낌나는 테라스정원

   

 

   안녕하세요. 공간의 품격을 높이는 조경전문가 더숲의 블로그매니저 미스터가든입니다.

 

 

           1.  테라스조경(Lina & Boss 가양점)

 

테라스조경이에요. 테라스조경은 지상에서 작업하는거 보단 힘들어요.

왜냐하면 모든 조경 아이템을 테라스까지 올려야 하기 때문이에요.

 

 

수목을 식재하기 전에 테라스 벽에 페인트 도장을 하고 조명을 설치를 해요.

정원소품(벤치,화분,인형)을 올려놓아야겠죠?

 

 

 

이제 식재를 시작해요.

큰나무부터 작은나무 순서로 심어요.  오죽,블루베리,오색마삭줄, 세덤 순서로 심었어요.

다른 공간은 공작단풍, 블루베리, 관목순서로 심었어요.

 

 

네추럴화분 및 그네도 미리 자리를 잡아놓고 공간감을 확인해요.

 

 

야간 조명은 또 다른 공간을 연출하는 중요한 아이템인거 같아요.  따뜻한 느낌이 전해지죠?

 

 

 

 

 

 

 

 

 

 

 

테라스가 빈티지스럽고 자연스러워 보이네요. 저 혼자만의 생각은 아닌지!? ㅋㅋ
네추럴 화분, 그네, 시계 등 소품들이 느낌 있네요~ 느낌 아니깐 ^ ^


낮에 찍은 테라스 모습이에요. 화분은 직접 제작하여 디스플레이 해 드렸어요.

세상에 하나뿐인 화분이에요.  로고도 만들어 넣어 드렸어요. 

 더숲 홈피 놀러가기 www.thesupkorea.com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정원/실외정원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