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부태양"으로 변신 나혼자 산다. 태양 싱글 라이프 - 한남동 주택 정원.

 

 

지난 불금 " 나혼자 산다" 보셨나요?

저희 더숲 식구들은 오랜만에 반가운 정원을 tv로 만나게 되었네요 ^^

 

 

 

 

 

밀집모자 와 파자마 패션이 인상적인 태양의 싱글 라이프가 소개되었는데요!!

직접 잡초제거와 꽃 심기 등 정원관리를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평소 무대에서 보여주는 화려하고 카리스마있는 강렬한 모습과는 반대되는 모습이

신선하네요 ㅎㅎ 

 

 

 

 

 

 

 

 

 

 

 

 

 

 

파자마를 입고 아침 산책을 가고 근처 꽃집에거 화분을 싸와 직정 정원을 가꾸는 모습이 친근하고자연스러워 좋아 보이네요^^

 

 

 

 

 

 

정원 시공 후 조금씩 조금씩 본인의 취향에 맞게 가꾸어 가면서 가든 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이 보통의 정원주들과 틀리지 않아 더욱 친근한 모습이었네요. ^^


- 더숲 시공 정원 모습  -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정원/주택정원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