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전문더숲]타운하우스 마당정원꾸미기

[조경전문더숲]타운하우스 마당정원꾸미기

 

 

 

 

답답한 아파트를 벗어나 아이들이 안전하게 맘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주고 싶은 부모님 마음이 굴뚝같은 분들 많으실텐데요. 집앞 정원꾸미기 더숲에서 정원꾸미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가족들 구성원과 특징에 따른 정원을 꾸미는 것입니다.

 

그에 따른 컨셉을 잡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죠. 오늘은 조경전문더숲과 함께 자연과 집, 정원이 하나가 되는 공간에 맞는 정원꾸미기를 살펴보겠습니다. 타운하우스는 가구마다 개별정원이 있어 내 집 마당을 꿈꾸는 분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위 사진을 보면 앙상한 나뭇가지와 잔디 없는 바닥으로 집앞 마당정원이 휑하고 허전한데요. 조경전문더숲에서 집앞 도로사이에 대나무식재, 수목식재로 꾸몄으며, 마당정원에 잔디를 깔고 조명을 설치하여 더욱 분위기 있는 정원을 조성하였습니다. 또한, 스프링클러를 설치하고 정원용품을 디스플레이하여 아늑한 타운하우스 마당정원을 꾸몄습니다.

 

 

 

 

 

 

▶ 담장 앞에 대나무와 수목식재로 자연친화적이면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였습니다.

 

 

 

 

 

 

조경전문더숲에서 삭막해 보였던 타운하우스 마당정원에 잔디를 깔아 분위기를 바꿨으며, 조명과  걸리화분을 설치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야외테이블, 의자, 파라솔, 바베큐 그릴 등을 배치하여 디스플레이 했습니다. 저녁에 예쁜 조명 켜놓고 오순도순 모여 바베큐 파티하면 최고의 마장정원이 되지 않을까요?

 

 

 

 

우리가족에게 어울리는 타운하우스 마당정원을 원한다면, 조경전문 '더숲'과 상의하세요~

 

 

 

 

 

 

 

[조경전문더숲]타운하우스 마당정원꾸미기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정원/주택정원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