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숲 팩토리] 영종도 개인주택 캐노피 공사가 마무리 되었네요^^

 

 

​더숲 팩토리에서 진행한 영종도 개인주택의 주차장 캐노피와 메스휀스 설치가 마무리 되엇습니다.

이로서 지난해에 이은 공사가 마무리 되었네요^^

 

 

더숲의 정작가님이 디자인 하신 조경 계획 시안입니다.

http://blog.naver.com/singudae/220194601933 - 작년 조경 및 휀스 설치 현장

 


 

먼저 기초 위에 기둥을 세우고 구조물을 만들어 줍니다.
검은색의 철재 구조물에 우드 가림막을 옆면에 설치해 모던한 느낌의 디자인 캐노피를 만들어 줄겁니다.

 

 

강화유리로 지붕을 올려주었구요. 팩도리 유실장님께서 기둥연결 작업을 하시네요!!
 
실장님 goood!!
moon_and_james-2

 

 

목재를 사용해 차폐를 겸한 우드갤러리를 만들어 줍니다.
주택 휀스와 같은 스타일의 갤러리를 만들어 통일감을 주도록 했습니다.

 

 

 

옆집과는 메쉬휀스를 설치해 경계를 지어 주었네요!!

 

 

휀스와 같은 색의 오일스테인을 발라 주니 캐노피 느낌이 확 살아나죠 ^^ 

 

 

지난 늦가을 심어준 측백나무가 더 자라나면 멋진 생울타리가 될 것 같아요.       

 

 

식재했던 수목들이 처음 맞는 겨울을 잘 견뎌 준 것 같아 대견하네요!!  

 

 

작업 마무리 후 아름다운 퇴장 중인 팩토리 차량이네요 ^^

 

 

예쁜 정원을 만들어 주신 장팀장님 이하 작업자분들!!

 

 

그리고 깔끔하고 멋진 시설물 제작해 주신 팩토리 팀!!
 
모두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정원/주택정원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