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숲] 경기도 판교 운중동 개인주택 정원 공사 현장 - 대나무, 사철나무 식재작업

# 경기도 판교 운중동 개인주택 정원만들기 1일차


판교 운중동의 정원공사가 오늘 시작되었네요

 

오늘 아침 농장에서 식재공사에 쓰일 수목이 운송되어 왔습니다. 키다리 대나무와 1m 크기의 사철나무 500여주 스트로브 잣나무, 측백나무 등

수목과 함께 자재들도 투입되었네요.

 

플랜트박스에 식재한 대나무 4주입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키가 4m가 넘는 아이로 식재 후 바깥쪽에서 보아도 눈에 확 띄네요^^
 

 

 

사철나무는 실을 지반에 고정해 준 다음 실을 따라가면서 일렬로 촘촘히 식재해 주는 모습입니다.

 

식재 후에는 길이를 맞추어서 전정작업을 진행하고 스트로브 잣나무 2주도 함께 식재했습니다.

 

건물 뒷편 대지 경계부분에도 사철나무와 측백나무를 식재완료!!

 

이번 정원 공사에는 침목이 사용될 예정이라 준비된 침목도 운송~~완료

 

식재된 사철나무 와 건물 사이 침목 로드 작업을 진행합니다.

 

 

건물 사이 틈새 공간에는 왕마사토를 포설했습니다.

 

대나무 식재 후 왕마사가 포설된 모습~~ 깔끔해졌네요^^

 

조금씩 정원의 모습이 보이기 시작하는데 완성된 모습도 기대가 되네요^^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카테고리 없음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