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숲] 장호원에서 올라온 자작나무를 농장에 심어주었어요 ^^ - 수목이식

 

 

자작나무 이식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토요일 저녁부터 비가 계속 내려 오늘 아침까지도 내리고 있네요~~

그래도 더숲에서는 토요일 낮 날씨가 쾌청하던 때는 노려 농장에 수목이식도 하고 진행중인 현장 공사 마무리도 진행했네요^^

특히 농장에서 자작나무를 이식하는 작업을 진행했는데 이식 후 비가 내려

더할 나위 없이 좋았네요.

 하얀 수피에 곧게 솓은 모습이 우아하고 아름다워서 정원에 심어 놓으면

아주 멋진 녀석이라 더숲에서도 자주 이용하는 수목이랍니다.

 


< 자작나무 이식 >

 

 

장호원에서 올라온 나무들입니다.

 

식재 전에 잔가지들을 정리해 주고 식재 진행합니다.

 

포크레인을 사용해서 나무를 하나하나 옮겨주네요~~

나무 수고에 비해 뿌리가 그리 깊지 않기 때문에 강한 바람에 유의 해야 한답니다.

 

커다란 구덩이를 깊게 파고 식재 진행!!

옹기종기 모여 식재 된 모습 정말 멋집니다.

 

작은 자작나무 숲이 만들어 졌네요^^

독특한 수피로 잎이 없어도 고고하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뽐냅니다.  

 

이 모습에서 잎이나면 아래와 같은 모습의 시원한 느낌의 분위기도 느낄 수 있어요^^

< 배롱나무 >

작년 농장에 식재 했던 배롱나무도 겨울을 잘 보내고 옷을 봇고 기지개를 패고 있습니다.

수형이 매운 좋은 나무여서 올 여름 얼마나 멋진 꽃을 피울지 벌써부터 기대중이랍니다.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카테고리 없음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