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숲] 한남동 유엔빌리지 內 모 월드스타의 정원을 방문했습니다.

한남동 유엔빌리지 고급빌라 정원

 

작년 더숲에서 정원을 꾸몄던 유엔빌리지 내 고급 빌라 정원을 다시 방문했습니다.

 

지난 겨울 공사를 진행하면서 여러차례 어려움도 많았었는데

오늘 다시 방문하니 겨울을 이겨내고 꽃도 피고 새잎도 돋아나고 있어 뿌듯한 마음이 드네요^^


사실 이곳은 월드스타하면 일순위로 떠오르는 아이돌의 집이랍니다. (누구신지 알아맞쳐보세요 ㅋㅋ)

바쁜 스케줄에서 벗어나 의자에  기대 정원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면 ~~~ 정말 좋겠네요

 

겨울시즌에 공사를 한 탓인지 사철나무가 추위를 견디지 못했어요 ㅠㅠ

운명하신 사철은 모두 제거하고 새로운 사철나무를 식재했습니다.  

 

사실 사철나무는 홀로 심으면 넘 빈약하죠 그래서 사철은 많은수량을 한꺼번에

 촘촘히 식재해 점차 자라나면서 풍성한 생울타리 연출이 가능하도록 한답니다.

 

펜스를 따라 사철을 식재해 주고 있습니다.

정원에서 바라보는 전망이 정말 좋을 것 같죠~~

한강을 바라보는 뷰 !! 한컷 찍어오지 못해 아쉽네요;;

 

정원 한켠에 놓았던 물확입니다. 이제 날이 따뜻해서 물을 감고 예쁜 수련도 식재해주었네요^^  

수련을 심고 물확 앞쪽에 제라늄꽃까지 심어주니 화사한 모습이 넘 예쁩니다.

 

 

작은 물확에는 물배추를 심었습니다. 물확옆에 심겨진 민무늬 청화국이

소담하니 앙증맞네요!!


그럼 봄을 맞아 생기 넘치는 정원 함께 둘러볼까요

 

 

주차장 옆 화단에 철쭉이 활짝 피었습니다. 봄에는 뭐니뭐니해도 풍성하게 핀 철쭉만한게 없죠 ㅎㅎ

 

정원에서 바라보는 한강 뷰~~ 보이시나요?!

조형소나무도 멋진 모습을 뽐냅니다. ​

 

 

활짝 핀 꽃 느므느므 이쁩니다.

 

 

커다란 소나무와 수목들이 쭉쭉 뻗어 있는 구역입니다.

 

 

 

소나무 숲 공간 옆에 수련을 심은 물확도 살짝 보이네요~~

 

 

 

향기가 매우 좋은 라일락 도 꽃을 피웠네요~

벤치에 앚아 라일락 향을 느끼며 커피 한잔을 !!

 

 

수형 좋은 측백나무 생울타리

 

판석 휴게공간 앞에 꾸며본 자작나무 넘 예쁜모습입니다. 파릇파릇 잎도 돋아났어요!!

 

공간별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조금씩 달리하면서도 서로 어우러 질 수 있는 정원을 연출했었는데

확실이 준공 모습때모다 훨씬 풍성한 느낌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앞으로도 더더 멋진 정원이 되겠죠 ^^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정원/주택정원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