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숲팩토리] 강원도 원주 예쁜 전원주택 캐노피 3개소 설치 현장입니다. - 철제 디자인 캐노피 제작

NO. 05-07

2015.05.07

 

강원도 원주 전원주택 캐노피 설치

 

오늘 붉은 철쭉꽃이 가득 핀 강원도 원주를 찾았네요~~

정원 앞에 빼꼭히 차있는 꽃송아리들이 너무 아름답네요~~

 

 

이렇게 정원이 잘 관리되어 있는 이곳을 방문드린 이유!!

바로 정원 시설물 설치를 위해서입니다. ^^

정원주분께서는 지금까지 천으로 된 차양과 파라솔을 사용하고 계셨는데요~~


새롭게 데크 위에 캐노피를 설치하시기로 하셨답니다.

총 3개의 크고작은 캐노피가 설치 될텐데요~~

 

메인 정원의 캐노피 입니다.

 

 

좌측의 창고 옆쪽 데크부분에도 또하나의 캐노피가 설치됩니다.

 

마지막으로 후정 공간에 설치될 작은 사이즈의 캐노피 입니다.

캐노피프레임은 흰색 으로 선택하셨네요~~


오늘 아침 작업을 위해서 현장에 팩토리 팀이 도착했습니다.

설치를 위해서 데크가 말끔히 치워졌있네요^^

 

 

공장에서 도장작업을 해온 자재입니다.

 

현장에서 길이에 맞게 재단해 바로 설치해주기로 했습니다.

 

창고 옆쪽 캐노피부터 작업 시작!!

기둥 설치중인 모습입니다.

 

 

재단되어진 각각의 철제 프레임을 용접해 기본 뼈대를 만들어 줍니다.

 

 

이쪽은 작은 사이즈의 캐노피입니다.

기본 뼈대를 만들어 놓는 것으로 첫째날 작업 마무리입니다.

기조구조물을 완성한 뒤 도장작업을 하고 지붕을 얹어주면 캐노피 완성~~

 

이제 며칠 뒤면 완성된 캐노피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카테고리 없음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