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숲] 경기도 분당 고급 주택정원 소나무 이식작업

 

공사중인 주택정원에 멋드러진 소나무를 구하기 위해 고생한 끝에 드디어 결정된 소나무!!!

어제 정원에 이식작업을 진행했어요^^

 


여러그루의 소나무중에 뒷편으로 보이는 우 솟은 나무가 더숲에서 구매한 소나무예요~~

잘 관리된 소나무는 정말 부르는게 값이예요 너무 비싸요 ㅠㅠ


소나무 구입예정이시라면 전문가에게 조언을 얻으시길~~

 

 

이동하기 위해 소나무 굴취중인 모습입니다.

주변에 나무들이 가깝게 있어 장비를 사용하기 여의치 않아 일일이 사람 손으로 작업해야 했어요;;;;


삽으로 흙을 파내서 분을 뜹니다. 작업하신분들이 고생이 넘넘 많으셨어요.

 

 

 

저 거대한 크레인보이시나요?!

 150톤 크레인입니다. 대박이죠!!


수목을 크레인줄에 고정시켜 위로 들어 올려 이동시켜요~~

 

 

 

 

대형 탑차에 고정시켜 식재될 주택정원으로 이동합니다.



소나무를 구입하실때에는 주의하실 점!!!

소나무 에이즈 재성충병에대해 알고 계시나요????

전염성이 강하고 걸리면 치사율 100%이기 때문에 소나무를 반출하실 때에는

가능한 지역인지 알아보시고 진행해야 합니다.

 

 

 

 

조경석도 함께 이동하네요~~

 

 

공사중인 정원에 도착한 소나무 ~~두둥!!!

 

 

바깥에 크레인을 세워두고 하늘로 높이 들어올려 주택건물을 넘어 정원으로 입장합니다.~~

장관이죠^^  하늘 높이 있으니 나무가 조그마해 보이네요 ㅋ

 

 

 

주택건물을 넘어 정원으로 입장~~

 

 

잔디를 걷어내고 소나무을 이식할 작업을 끝내놓은 정원마당입니다.


잔디마당 앞쪽으로 이식하려고 하네요~~

 

 

2~3m정도로 파놓은 구덩이에 새집을 찾아온 소나무를 안착~~

 

 

 

식재 후 충분히 관수해줍니다.

소나무 주변으로 조경석 마감을 해주면 완성!!

지난번 배롱나무는 보령석으로 화단 마감을 했었는데 이번 소나무는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하네요~~



정원주의 사랑받으며 예쁘게 잘 자랐으면 좋겠어요^^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카테고리 없음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