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봄 정원공사를 진행했던 홍천 주택을 다녀왔습니다

 

지난 봄 소개해 드렸던 강원도 홍천의 주택정원이예요~~

오늘 다시 찾은 정원 모습 너무 예뻐서 사진에 담아왔네요. 다행히 아직까지 고사한 나무 없이 잘 자라고 있었네요~~

 

잔디도 잘 자리를 잡아 파릇파릇 하게 예쁜 모습이네요 역시 롤잔디를 사용하니 금방 멋진 잔디마당의 모습을 보여주네요

 

 

물확에 수련들도 ~~ 큼직막한 물확을 사용해서 수련에 꽃이 피면 참 예쁠것 같아요^^

 

 

 

정원 한켠에서 정원주분께서 직접 작은 텃밭을 가꾸고 계셨습니다. 먹음직스런 애채들~~ 전원생활의 즐거움 중 하나겠죠

 

올 여름 계속 무더운 날씨에 비도 많이 오지 않아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잘 자리를 잡아 주고 있어서 다행이었네요~

 

 

 

 

 

 

아기자기한 정원 소품들도 장식해 놓으셨는데 사슴 넘 귀엽네요~~ 이런 소품들만 잘 활용해도 정원이 한층 예뻐 보여요~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정원/주택정원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