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짝 핀 연꽃을로 가득한 양평 세미원, 두물머리

 

 

비온 뒤 오랜만에 맑은 날씨입니다. 비온 뒤 날씨는 더 더워진것 같지만요^^

본격적인 휴가기간이 시작 된 것 같아요~~ 여행계획 잡아놓으신 분들도 많은실텐데 오늘은 근교에서 찾을 수 있는 가볼만한 곳!! 

여행은 못가시더라도 근교 나들이 하기 좋은 곳 소개해드릴려구요~~


바로 연꽃으로 유명한 양평의 세미원입니다. 바로 옆에 두물머리도 있어 산책하면서 꽃구경하기 좋은 곳이예요

8월 까지 연꽃이 계속해서 핀다고 하니까 한번 구경가보세요!!  

 

 

활짝 피어있는 연꽃이에요~~ 흰색과 분홍색의 연꽃들이 아주 넓은 부지내에 가득이라 장관이었네요~

 

 

입구에 시원하게 뿜어지는 장독대  분수!!  바라보고 있노라면 더위가 한풀 꺽이는 것 같아요


 

 

 

서담하게 피고있는 연꽃을 보면서 마음 이 정화되는 느낌이었어요.

실제로 연꽃은 진흙 속에서 피어나면서도 물들지 않고 더렵혀 지지 않는 깨끗함과 향기로움을 지닌 꽃으로 정화기능을 가지고 있다고하네요.

 

 

 

 이곳은 흰색의 연꽃들로만 이루어진 구간으로 분홍빛 연꽃보다 흰색이 더 향기로운 향을 지닌것 같았어요

 

 

중앙 공원에는 연꽃 뿐아니라 다양한 수련들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주말이라 나들이 나오신 분들도 엄청 많았구요

연꽃 사진 촬영을 오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보라색이 매력적인 수련

 

 

난생 첨음 보는 수련종류였네요~~ 자그마하게 핀 노란꽃이 앙증맞아요!!

 

 

 

 이곳은 수련지인데 이제 개화를 시작하려고 해서 꽃을 보진 못했네요 지금쯤 활짝 피었을텐데 아쉬워요

 

 

빨간 고무대야에서 피어난 연꽃~~ 산책로를 따라 쭉 놓여져 있었는데요. 연못이 아닌 곳에서도 연꽃을 볼 수 있도록 해  좋았어요.

하나 들고 집에 갔으면 했네요 ㅋㅋ

 

 

길을 따라가다보면 두물머리로 향하는 배다리를 볼 수 있습니다.

배위에 놓여진 다리로 배와배사이를 걸을 때마다 움직이는 모습이 아이들이 보면 신기해 햐면서 즐거워 할 것 같았네요

주말 가족과 함꼐 다녀오시면 좋을 듯 해요^^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디자인 트렌드/정원(조경).디스플레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