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is comming. 김해주택 정원 프로젝트!!

 

봄!! 이 왔습니다.
지난 토요일 날씨 진짜 좋았죠. 낮기온이 14도 정도로 4월의 봄날씨였다고 하는데요
이제 정말로 봄이 다가온것 같습니다. 경남에서는 매화가 피기 시작했다는 소식도 들렸죠.
더숲에서도 봄을 맞이해 여러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답니다.

 

 

봄을 맞이하여 더숲에서 진행하는 첫번째 정원 프로젝트!!
김해 단독주택정원입니다.

프로젝트 정보
- 지역 : 경상남도
- 형태 : 단독주택
- 내용 : 정원, 플랜터,포장, 조명,창고 외 
- 설계 및 시공 : (주) 더숲 Garden Design Group

 

 

봄이 돌아오면서 정원이나 테라스가 있으신 분들은 이제 정원 단장을 준비하거나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김해 주택 정원을 소개하면서 봄맞이 정원을 계획하는 몇가지 팁들도 함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봄의 정원을 계획할 때에는 여러 방법이 있는데 색상 테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봄은 꼴의 계절이죠. 겨우내 움츠러 들었던 기운을 벗어던지고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는 때인데요.
색색이 펼쳐지는 화려한 꽃의 군무를 보는것이 봄~초여름의 정원주의 행복이 아닐까요?!
실내디자이너들은 종종 인테리어 디자인을 계획할 때 색상 팔레트를 이용하는데 색상의 테마를 선택하면 집의 분위기 , 스타일들을 부여받을 수 있죠. 요즘은 팬톤사에서도 시즌별로 테마 컬러를 선택하기도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죠.
주가 되는 몇가지 컬러를 선택해 색상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죠.

 

 

 

또 다른 방법은 꽃이 피는 시기를 조절하는 것입니다.
매화나 목련, 동백, 수선화 같은 초봄에 개화하는 꽃들부터 배롱 같은 늦여름에 피는 꽃까지 식재 수종을 다양하게 배치하면 긴 시간동안 꽃을 감상할 수 있겠죠. 

마지막으로 꽃을 보는 초화들은 일년생 식물과 여러해 계속해서 꽃을 볼 수 있는 다년생식물이 있는데 정원에 식재하는 초화들은  수선화, 튭립,무스카리 같은 다년생 식물을 식재하는 것이 좋겠죠.  

 

김해주택에서도  사계절 동안 푸른 잎을 볼 수 있는 에메랄드 그린, 선주목, 눈주목 등을 활용해 정원의 베이스를 만들고  산목련, 라일락, 황매화 같은 꽃이 화려한 꽃을 볼 수 있는 포인트 수목, 중국단풍, 계수, 그라스류 들을 활용한 가을 , 겨울 정원을 구성해 시즌별로 정원을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계획했습니다.  곧 완성될 김해 주택 정원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더숲

조경•정원•외부공간디자인&시공 www.thesupkorea.com 031-766-0946

    이미지 맵

    정원/주택정원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